팁게시판

/ 소드걸스에 대한 정보를 나누어 주세요.

SS흥신소
작성자 [G]캣소드
조회수 1550
작성일 2016-12-09 오후 9:15:00
SS 흥신소
- 로일시티에 본사를 둔 연합국 전체에 영향력을 미치는 연합국 최대의 흥신소. 오랜 역사와 실적을 통해 양지와 음지에서 왠만한 잡무를 수행하는 그들은 각국 대부분의 장소에 자신들의 요원을 배치하여 언제나 신속하게 의뢰자의 요청을 완수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포의 언급에 따르면 흥신소 최우선 사명은 카나에 접촉하는 모든 것을 제거 하는 것이라고 한다.

SS 제로(0) : SS 흥신소의 최고 고문의 위치에 있지만 실제로 흥신소 내에서는 제로와 우노의 세력이 나뉘어 있는 것으로 추정.

SS 우노(1) : 델타의 사성으로 추정되며 로일의 왕국을 움직일 수 있는 인물로 SS 2~3과 함께 간부직. SS 2와 함께 로일 왕국을 관할하고 있다.

SS 포(4) 루시 : 포틴인 로시의 언니, 루시. 간부직을 제외하고 실질적인 SS 흥신소의 관리 담당으로 흥신소 본부 내에서 SS 요원들을 지휘하는 인물. 추격자라는 이명을 가진다.

SS 파이브(5) 신쿠 : 이리나를 찾아가 델타의 사성으로 추정되는 SS 우노의 제안을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SS 식스(6) 알케이데스 : 전설속의 괴인. 마녀의 개체가 급격히 줄어든 가장 큰 원인이 된 인물로 그녀의 낫은 마나와 육체간 연결을 끊어버릴 수 있다.
과거 로일왕국의 황제가 그녀를 이용해 마녀를 탄압하고 약소국을 흡수하였으나, 그녀의 힘을 두려워한 나머지 봉인의 사슬로 묶어 로일왕궁의 지하에 가두었다고 한다. 최근 봉인이 풀린 알케이데스는 시니아의 심장석을 흡수했으며, 여러번의 죽음에도 죽지 않는 강인함을 지닌다.

SS 에이트(8) : 천리마경 바스티타를 통해 대상자들을 관찰할 수 있다.

SS 나인(9) 제시카 : 간단한 일과 의뢰, 잡무 처리 담당 요원. 총을 사용한다.

SS 텐(10) : 남십자 교황청의 신도들을 공격하는 의뢰를 수행했다.

SS 써틴(13) : 누군가 자신의 뒤를 밟거나 서있는 것을 싫어한다.

SS 포틴(14) 로시 : 카나에 대한 진실에 접근하는 자들을 막기 위해 SS 흥신소의 조수였던 아스미스의 머리를 내려친다. 그녀의 능력으로 아스미스는 포틴이 죽기 전까지 머리에서 피가 나는 저주에 걸렸다. SS 흥신소의 가장 중요한 철칙은 일을 위해 개인을 버리는 것이기 때문에 그녀는 친구를 공격했다는 죄책감을 버리기 위해 필사적으로 다음 임무를 수행한다.

SS 에이틴(18) : 제국에서 밀수된 구시대의 무기의 위력을 보고 감탄한다.

SS 트웬티(20)

SS 포티(40) : 공립 비타학교에 교사로 위장하여 스파이 임무를 수행하고 있지만, 빈약한 은신기술을 가지고 있어 스파이보다 교직이 적성에 맞다고 한다.

SS 격침왕 517(517) : 해사전담요원, 즉 바다와 관련된 업무 처리 전문. 기뢰를 폭발시켜 목표를 명중시킨다.

SS 트리플식스(666) :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요원으로 추정되며 마녀의 모습을 하고 있다.

SS 케이시 : 누구를 만나든 항상 새로워보이는 것을 추구한다.

SS 아이스 : 빙설계 이능자, 비타학교의 한 교실을 얼음으로 채우는 의뢰를 수행했다. 이로 학생회 주번 위클리가 피해를 입었다.

SS 정보원 : 의뢰와 관련한 정보를 알아내어 의뢰수행에 도움을 주는 주는 요원.

SS 사무원 자스민 : 접수표를 나눠주는 역할, 하지만 특이하게도 의뢰내용은 편지를 통해서 받으며 현자 이스프릿이 SS 흥신소에 재미 삼아서 의뢰를 몇차례 보내봤지만 모두 무시당했다. (그리하여 이스프릿은 유사업체 견제가 아닐까하고 생각한다.)

SS 인티미네이터

SS 조수 아스미스 : 의뢰를 물어주는 영업사원. 포틴에게 머리를 가격당한 후 '성역의 탐구자 아스미스' 이후로는 더 이상 SS흥신소에서 일하지 않는다. 하지만 수첩은 흥신소 때 썼던 것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아스미스의 SS수첩에 빨간줄이 그어져있다.)
댓글쓰기
(0 / 600 byte )
 
등록
Dragonfact 사무소도 나중에 작성하실건가요? 2016-12-07 오후 18:24:00
Dragonfact 보기쉽고... 2016-12-07 오후 18:17:00